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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RemonCall에서 오디오 품질 이슈

iOS에서 RemteMonster SDK 2.7.5 사용하고 있습니다. (RemonCall)

저희 앱 사용자에게 오디오가 끊긴다는 리포트를 받았는데요. 해당 통화의 로그를 (onStat) 보면 아무 문제가 없는 것으로 나옵니다. 즉, getLocalAudioFractionLost(), getRemoteAudioFractionLost() 결과 모두 level -> 1, value -> 0으로 나오고 getHealthRating().level도 1로 나오는데요. 이 경우 어떤 부분을 살펴봐야 징후를 알 수 있는걸까요?

예를 들어 네트워크 상태가 안좋아서 끊기는 경우라면 뭔가 해당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을텐데 그런 판단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어디인지 알고 싶습니다.

상황별로 다를 것 같습니다. 오디오가 완전히 끊기고 죽은 것인지, 잠깐 끊긴 것인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