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은 iOS 16, 한쪽은 iOS 14.7 입니다.
GitHub 페이지에 나와있는대로, 아래와 같이 패키지 설정해서 사용중입니다.
Name: ConnectLiveSDK
Version Rules: 2.2 - Next Minor
Location: https://github.com/kakaoi-clive/ios-sdk.git
developer plan,
Audio 서비스 유형을 사용중입니다. 혹시나 싶어 Video 유형으로 해보았으나 동일하게 들리지 않습니다.
다양한 시도를 해보았으나 소리가 들리지 않아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ConnectLive.setAudioSessionConfiguration(
category: .playAndRecord,
mode: .voiceChat,
options: [.mixWithOthers, .defaultToSpeaker, .allowBluetooth],
delegate: self
)
와 같이 설정을 합니다.
mode를 default로도 해보았으나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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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nIn 후, createRoom, connect를 합니다. (RoomDelegate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다는 응답을 받습니다. - onConn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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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alMedia는 굳이 생성하지 않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생성해서 start 후 publish도 해보았으나 동일하게 들리지 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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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 좌측 음소거 스위치 여부와 무관하게 동일하게 들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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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륨은 계속 최고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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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로 제대로 나오지 않는가 싶어 수화구에도 귀를 기울여 보았으나 역시 들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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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roomId로 접속하였고, onConnected, onEnter 등에서도 participant Id 가 정상적으로 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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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 사용중 표시(상단 주황색 점)은 정상적으로 connected 후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왜 그럴까요…? ㅜㅜ
추가로, https://test.connectlive.kakaoi.ai 에서 테스트해본 결과
와 같이 실패합니다;
- 뭔가 문제가 있긴 한가봅니다;;;
데이터센터 화재 관련 문제인가요…?
부디 누가 답을 해주세요 ㅜㅜ 공식 지원 메일 채널로도 문의 발송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