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emonSDK 통해 1:1 통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 대한 처리를 해야하는데 관련 이벤트가 없어 처리가 불가하여 문의드립니다.
Caller 에서 채널 생성(connect) 후 Callee 대기 상태이고,
Callee 는 채널 접속 전 상태
위 상황에서 Caller 가 연결을 끊을 경우 Callee 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관련 스크린샷 첨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RemonSDK 통해 1:1 통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 대한 처리를 해야하는데 관련 이벤트가 없어 처리가 불가하여 문의드립니다.
Caller 에서 채널 생성(connect) 후 Callee 대기 상태이고,
Callee 는 채널 접속 전 상태
위 상황에서 Caller 가 연결을 끊을 경우 Callee 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관련 스크린샷 첨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원활한 대응을 위해 하기에 해당하는 고객정보 요청드립니다.
1.고객명 : 유료 고객의 경우
2. 개발 환경 : 웹(크롬/사파리/기타), 모바일(안드로이드/iOS)
3. 서비스 ID :
1.고객명 : 키즈노트
2. 개발 환경 : 모바일(iOS)
3. 서비스 ID :
요청하신 정보 전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A(Caller), B(Callee) 의 경우 아직 접속하지 않은 상태의 B는 A의 접속 종료를 알수 있는 이벤트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A가 접속 후 대기상태인 경우 일단 방 목록에 해당 roomID가 노출되므로,
룸 fetch 등의 방법으로 A의 접속이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는 있겠으나 매번 목록을 가져와야 하기에
권장할 수 있는 방식은 아닌 듯 보입니다.
별도의 서비스 서버를 사용하실텐데 해당 시스템을 활용해 상태 정보와 관련한 이벤트를 정의해
사용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채널 접속전 채널 id를 통해 상태값을 조회 혹은, sendMessage api 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추가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채널 접속전 단순히 전체 채널의 목록을 가져오는 api 만 제공하고 있으며,
말씀하신 특정 채널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메시지 전달을 위한 api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