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i Connect Live 커뮤니티

안드로이드 서비스로 등록했지만 음성 끊김 현상 발생합니다

안녕하세요.

음성 통화 중에 교재를 보기 위해 웹뷰를 실행하면 음성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리모트쪽에서 안내해 주신 방법으로 서비스 등록하여 재생하였으나,

  1. 통화중 교재등을 오픈 할 경우(앱을 벗어날 경우) 여전히 1분~2분 이내 소리가 들리지 않음.
  2. 교재 오픈시 1분정도 지난 후 소리 들리지 않음.
    이후 교재 창 닫고 다시 앱으로 돌아올경우
    1. 학습자(앱) -> 강사 소리 다시 들림.
    2. 강사->학습자(앱) 소리 여전히 들리지 않음.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작업하셨던 AndroidManifest 파일과,
통화를 연결한 서비스코드를 받아 볼 수 있을까요?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검토해보겠습니다.